[DAILY POP]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지방분해주사 도움되나요? > 언론보도

더스키니의원
02.518.6540
더스키니는 여러분의 고민을 나누고
진심을 다해 상담합니다.

*바로 내원상담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진료예약을 클릭해주세요

[자세히보기]
언론보도

[DAILY POP]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지방분해주사 도움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스키니의원 작성일 21-05-15 11:52

본문

c26dde4b95b084d821c08c05ec335801_1621046775_2821.jpg

▲ 더스키니 의원 김진서 원장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 확 없앨 방법이 있을까요?


셀룰라이트란?

우리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들이 수분과 함께 몸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지방과 엉겨붙은 변성지방의 일종으로, 주로 팔, 하복부, 러브핸들, 허벅지뒷쪽에 생기기 쉽습니다.


셀룰라이트는 비만이 아닌 정상체중인 사람에게도 잘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 호르몬의 영향으로 콜라겐의 변성, 부종유발 및 지방세포에서 지방합성을 도와 셀룰라이트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운동부족, 불규칙한 습관, 고열량 식단, 생활습관 등 복합적인 요인으로도 발생합니다.


개선을 위해서는 림프 및 혈류의 개선이 중요 하기 때문에 물을 많이 섭취해주거나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스키니진, 레깅스 등을 피하는 등 일상생활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다만 단단하게 섬유화된 셀룰라이트는 단순한 운동이나 식단으로는 완전히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이때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근본적인 치료를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표적인 치료 방법으로 셀룰라이트를 분해시킨 후 체외로 배출하는 지방분해주사가 있습니다.


셀룰라이트, 지방분해주사 도움되나요?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를 가진 약물, 림프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를 가진 약물 등을 조합해 원하는 부위의 지방층에 주사하게 됩니다. 다양한 주사 중에서도 OPT주사는 지방세포와 더불어 엉켜있는 셀룰라이트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보다 안전하게, 쉽게 배출이 용이한 형태로 녹여주는 특징을 지닙니다.


식이조절 및 운동으로도 빠지지 셀룰라이트를 집중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바디라인에 맞게 지방과 셀룰라이트가 집중된 부위를 체크해 섬세한 디자인후에 시술하며, 강한 압력으로 약물을 지방층에 고르게 퍼트려 함몰 없이 균일하게 지방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테로이드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부작용 없이 최대의 효과를 발휘, 효과적으로 군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술 시간은 3분 내외로 짧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통증과 멍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기사 원문 보러가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OPT주사
  • 스키니톡스
  • 예비신부다이어트
  • 지흡 무조건 해야한다
  • 바디티타늄리프팅